한국투자증권 주식매매프로그램 만들기

파이썬 주식매매프로그램 만들기

미국 주식 프로그램 만들기(eFriend expert)

[중요] KIS Developers로 변경

토폴로지 2022. 8. 14. 16:07

만드는 와중에 결국 Rest API로 리뉴얼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

 

ㅠㅠ

 

오픈하자마자 보니 내가 원하는 API가 다 구현되어있지 않아서 스킵했는데

지금보니 필요한건 다 오픈되어있는 것 같다.

 

지금 내가 쓰는 서비스는 10년전에 개발된 거고

REST API는 좀 따끈따근한 녀석이다.

대부분 플랫폼에서 REST API를 지원하므로 

지금 개발한걸 코인쪽에도 갖다가 붙여쓸 수 있다.

 

그리고

 

지금거는 10년전에 적힌문서라서 API 문서가 너무 거지 같아서 못해먹겠다.

API 문서 읽으면 한글로 적혀있는데 시적허용을 해놓았는지

중의적의미를 파악해서 이건가하고 때려맞춰야한다.

그마저도 이건가 싶어서 일단 테스트해서 내가 원하는 값이 나오는지 봐야하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빡쳐서 못하겠다.

 

KIS Developers 문서는 제대로 적혀있더라

그래서 여태까지 개발한 것 놔두고

다시 REST API로 개발하러간다.

제로부터 다시 시작한다!

 

반응형